태연 5번째 단독 콘서트 'The ODD of LOVE' 6/3~6/4 개최!!!!

2023. 5. 5. 20:56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태연 콘서트 공지 떴었네요ㅠㅠㅠ 이게 드디어 나오는군요 드디어ㅜㅠ 6월 3,4일 체조경기장에서 이틀동안 콘서트 진행합니다!!!

이 소식이 어제 10시에 떴더라고요 8시까지 안떠서 다음주에 뜨나 했는데 10시는 예상 못했네ㅠ 하필 또 자버려서 이 대박 소식을 실시간으로 못 본게 아쉽지만ㅠㅠ 일어나서 보고 너무 놀랐어요 문구도, 포스터 분위기도 다크한게 장난 아니네요ㅜㅠ

뜨거웠던 사랑부터 차가워진 사랑까지...

이상하다.

사랑이라 믿었던 그 모든것이, 사랑이 아니었다

 

제목을 이렇게 사랑으로 하다니 이번 콘서트는 3집 정규 콘서트가 되어줄거 같은데요ㅠ 이번에 콘서트 예매는 선예매를 12일 다음주 금요일에 진행하구요, 일반예매는 15일에 진행하네요 선예매 대상자는 12일 정오까지 ACE 등록한 사람까지입니다.

 

그리고 이제 종이 티켓 에서 스마트 티켓으로 바뀌어서 진행하던데 이건 정말 본인이 아니면 갈 수가 없는거라 양도가 힘들어졌네요.. 티켓엔 앱도 깔아야할거같고... 이건 저도 처음이라 좀더 알아봐야겠어요

이번에 어느정도 팬들이 미리 6월 3,4일에 체조경기장으로 예상을 다 해놓은터라 공식발표만 기다리고있었지만, 이게 막상 또 공식적으로 보니까 다르네요ㅜㅠ 미쳤다ㅠ

원래도 올콘러지만 진짜 이번엔 올콘 못하면 죽음뿐ㅜㅠ 꼭꼭 다 가고싶은데 티켓팅 벌써 떨려요 몇년만의 콘서트니ㅜㅠ

에이스 회원 되는것도 간단하게 설명하면, SM 스토어에서 멤버십 구입하고 Kwangya club 앱에서 소시 카테고리에서 코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이 코드는 마이페이지에 뜨는데 좀 걸릴수도 있어요

소시 카테고리에서 마이페이지는 오른쪽상단쪽에 있구요 smtown 홈페이지들은 다 저런 식이더라고요

그리고 Kwangya club 앱 아이디가 smtown 아이디이므로 smtown 사이트가서 아이디 만들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yes24 예매 사이트가서 선예매 등록을 당일 정오까지 해야 선예매에 참석할수있어요 이거까지 꼭 하시구요 이걸 안해서 에이스회원 등록까지 해놓고도 선예매를 못하는 사람들 꼭 있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탱콘에서 힐링하고 그 힘으로 1년버티는 사람인데 어떻게 3년을 넘게 기다릴수있었는지 몰라요....ㅜㅠ 콘서트에서 불이 꺼지고 환호하는 그 순간을 그동안 얼마나 상상하고 또 상상했는지... 이게 현실이 되면 진짜 눈물날거같아요ㅠ

이번에 역대급 티켓팅이 될거같아서 걱정이지만 진짜 무조건 올콘ㅜㅠ 진짜 어떻게든 꼭 갈거에요 그나마 체조경기장이라 다행이어요 크기도 크지만 저번에 소시 팬미 3층중앙갔는데 여기도 시야 좋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그냥..감격스러워요 드디어 탱콘의 한을 풀겠네요ㅜㅜㅠ 꼭 보러갈게요 내가수ㅠ💜💜💜 진짜 이게 이루어지다니 꿈만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