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의 첫 열애설 상대 신민아의 과거남자들, 김우빈과 결혼은 언제? 프로필 나이 키 모델 빅뱅 탑 러브스토리 첫만남..

2023. 5. 1. 07:5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만인의 이상형 조인성의 첫번째 열애설 상대,신민아

잡지모델로 나란히 연예계에 데뷔한

두사람은

모델시절부터 남다른 친분을 키워왔다

신인시절부터 몇차례의 열애설이 났었고

두사람은 대학까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에 함께 진학하며

열애설을 무성하게 만들었다

신민아와 조인성은 당시

싸이더스HQ소속으로 소속사도 같았는데

편의상 같은 수업을 신청하고

등하교도 소속차 차량으로 함께 다녔다

당시 조인성은

소문에는 별로 개의치 않는다며

평소 친한 신민아와 함께 학교생활을 할수 있어

편한부분이 많다고 말했었음

결국 조인성과 신민아는 졸업후

친한동료배우사이로 남았다

빅뱅 탑과 열애설, 신민아

신민아는 빅뱅탑과

2008년 열애설이 났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이 5개월째 열애중이라 전했고

당시 빅뱅의 숙소가 있던

마포구 상수동과

신민아의 강남 삼성동 집에 드나드는

두사람의 모습이 사진으로 찍혔음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

출처 : 스포츠서울닷

빅뱅 탑의 친누나와 신민아가

데뷔 전부터 절친이라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빅뱅이었기에

일단 두사람은 이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사진을 보면....

예사로운 사이같이 보이진 않는다 ㅋㅋ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

신민아의 마지막 열애설과 공개연애, 김우빈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오다노 의류광고현장에서 처음 만났다

광고 촬영이후 두사람은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졌다

둘다 모델 출신에

비쥬얼적으로 너무나 잘어울리는데

결국 커플이 되었다

둘은 몰래 데이트할 당시

차량 두대를 이용하여

번갈아 데이트를 했고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며

서로의 얼굴만 보고 돌아가는

아쉬운 데이트도 했지만

비밀 연애를 하던 2개월 뒤

언론에 보도가 되며

2015년부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됨

신민아와 김우빈은

집도 10분거리에 거주하고 있어

바쁜 스케쥴에도

자주볼수 있었다

그게 아마 오랫동안 연애할수 있는

가장 큰 비결이었을수도...

나이는 김우빈이 연하지만

신민아를 배려하고 케어하는 모습이

너무나 듬직한 오빠같음

연애하는동안

밥차도 보내며

둘이 잘 지내고 있음을

알려주는 예쁜 커플!

두사람의 결혼은 언제쯤?

2015년, 김우빈은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결혼은 대략 35세 정도에 하고싶다고 말했었다

친구같은남편, 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하며

분리수거, 음식물쓰레기버리는것도

필요하다면 하겠다고

ㅋㅋ

좋은 남편이 될것이라고 말했는데

언제하냐고요!!!!!!

신민아 프로필

본명 : 양민아

출생 : 1984.4.5

국적 : 대한민국

키 : 169cm

몸무게 : 51kg

혈액형 :O형

반려견 : 우디

데뷔 : 1998년 키키 전속모델

팬덤 : 민아 천사

MBTI : INTP

인스타그램 : illusomina

아직도 러블리하게 너무 이쁘다

김우빈 프로필

본명 : 김현중

본관 : 광산김씨

출생 : 1989.7.16

국적 : 대한민국

키 : 188cm

몸무게 : B형

병역 : 면제

종교 : 카톨릭

세례명 베네딕토

데뷔 : 2008년 모델

MBTI : INTP/INFP

인스타그램 : p/CnCWwWmrXbb

빨리 신민아, 김우빈의 결혼소식을

듣고싶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