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영화 '드림' 플엠티비 EP.1 자~ 이제 시작이야/컬투쇼 언급/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 사진.

2023. 4. 21. 03:2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드림 플엠티비 에피소드 1화 자~ 이제 시작이야 편과 컬투쇼에 나왔었던 '드림'팀 배우분들의 아이유 언급까지!! 그리고 새로 뜬 소민 피디님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 사진도 가져왔습니다 ~ 벌써 드림 보신 분들도 계시는데 후기가 꽤 좋더라고요!! 제가 원래 힐링, 코미디, 드라마 같은 장르들의 영화는 그리 즐겨보지 않는 편인데 드림은 왜 이렇게 기대되는지 ㅋㅋㅋㅋ 빨리 보고 싶네요💚

 

 

아이유 영화 '드림' 플엠티비 EP.1 자~ 이제 시작이야/컬투쇼 언급/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 사진

새로운 드림 포스터

그네 타는 거 왜 이렇게 귀여움 ㅋㅋㅋㅋㅋ

플엠티비 Ep.1 아이유 캡처 사진🤍

움짤🖤

CGV 드림 증정품 필름마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