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310 아이유 2024 [H.E.R.] 서울 콘서트 3월 10일 공연 무대 사진 프리뷰&직찍&셀카 등/셋리스트/게스트/유애나 특전 (박보검, 권은비,로시,이준기 등 연예인들).

2024. 3. 17. 00:4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3월 10일 서울 콘서트 마지막 공연!!! 무사히 화려하게 잘 마쳤습니다 ~  첫콘 때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달까... 앵앵콜도 찢었음 ㅠㅠㅠ 8시쯤에 앵앵콜 시작했던 거 같은데 끝나니까 9시 15분쯤...? ㅋㅋㅋ 앵앵콜 이렇게 해주는 가수 어딨냐고!!! 어제도 한 4시간 30분정도 해주신 거 같아요👏🏻 막콘이 앵앵콜 제일 길었다 ㅋㅋㅋ 역시 막콘❤️‍🔥 게스트는 박보검 님이었는데 실물 첨 봤는데 잘생기셨더라고요... 폭싹이 더더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9월에 또 앵콜콘까지 해주시고.... 다시 한번 이런 가수 진짜 어딨냐고 ㅋㅋㅋㅋㅋㅋ 서울 콘서트 무사히 잘 마쳐서 다행이고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 주말부턴 해외로 직접 가셔서 본격적인 월드투어 시작인데 일본 콘서트 건강하고 무사히!! 잘 하고 오시길💛

삐약삐약🐥 표정이랑 모자랑 옷이랑 그냥 다 귀엽다.....

 

 

아이유 2024 [H.E.R.] 서울 콘서트 3월 10일 공연 무대 사진 프리뷰&직찍&셀카 등/셋리스트/게스트/유애나 특전 (박보검, 권은비, 이준기 등 연예인들)

다가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

3월 10일 콘서트 유애나 6기 특전!!

웨딩 지은 셀카 가지고 싶었는데......🥹🤍

 

 

차례대로 3월 2일 ~ 3월 10일 방석 색깔!!

텔레토비야? ㅋㅋㅋ 전 근데 노란색 너무 탐나요..... 흑흑 아쉬워

아이유 어머님이 유애나들에게는 방석, 스태프분들한테는 떡...

진짜 멋있어요👍

공연 끝나고 잠 못 자신 건지 거의 아침 9시 넘어서 글 올라왔던 프롬유...🥹 쉬는 날이라고 하셨는데 푹 쉬셨기를!!!

 

 

짐승호 님 인스타그램 단체사진

 

 

조권 님 3월 10일 아이유 콘서트 방문

트와이스 나연 님

 

 

가수 로시 님 인스타그램&스토리

최참사랑 님 인스타그램

 

ukyoung0130 님 인스타그램

박근우 실장님 아이들!!

아이유 요가쌤 인스타그램 스토리

조현우 감독님 인스타그램

이준기 님 인스타그램 / 아이유 댓글

달연 인연들... 너무 보기 좋아🥹

이준기 님

권은비 님 아이유 콘서트 소감

댄서 김기연 님 인스타그램

 

이지훈 님

박보검 님 인스타그램

효리네 민박 삼남매!!

 

애기 홀씨들과 대장 홀씨💛

 

우니 님이 직접 만드신 트위티 모자라네요!!

앵앵콜 때 쓰고 나와준 모자..... 넘 귀여워💛

 

아이유 2024 [H.E.R.] 콘서트 셋리스트 3/10

1부 : Hypnotic

홀씨

잼잼

어푸

삐삐

Obliviate

2부 : Energetic

Celebrity

Blueming

Coin

에잇

내 손을 잡아

관객이 될게

게스트 (배우 박보검)

봄 사랑 벚꽃 말고

별 보러 가자

3부 : Romantic

Havana

너의 의미

금요일에 만나요

strawberry moon

밤편지

4부 : Ecstatic

Shopper

시간의 바깥

너랑 나

Love wins all

앵콜 : Heroic

Shh..

스물셋

홀씨

앵앵콜

내 손을 잡아 (유애나 이벤트)

얼음꽃 (무반주 짧게/얼음꽃은 최초 라이브)

레드퀸

을의 연애

이런 엔딩 (1절만)

겨울잠

Someday

분홍신

어젯밤 이야기

있잖아

Shopper (후렴 구절만 짧게)

에필로그

아이유 9월 상암 월드컵 경기장 콘서트 확정!!

 

3월 10일 아이유 콘서트 게스트 배우 박보검 님 등장 ㅋㅋㅋ

 

 

 

 

박보검 님 인스타그램!! 너무 예쁘게 잘 꾸며주셨다..... 대박...

마지막 투샷 보니까 폭싹 속았수다 넘 기대됨!! ㅋㅋㅋ💙

 

레전드 관객이 될게 무대... 이거 라이브 클립 언제 공개되나요? 너무 기대 중 ㅠㅠ 진짜 예쁘고 감동적일 것 같다...🥹

 

"살면서 힘든 일 있거나, 내가 오늘 잘할 수 있나? 뭔가 불안하거나 그런 날. 여러분께 이 응원봉 흔들고 있는 아이유가 있다는 걸 잊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

 

어어어푸푸푸!! 응원봉 파란색으로 물들이는 거 넘 예쁘고 잘 어울림

 

계속 뭔가 힙하게 입고 나오시다가 하바나 무대 시작하면서 전광판에 언니 뜨는데 함성 장난 아녀..... 웬 갑자기 공주님이... ㅋㅋㅋㅋㅋ 착장 넘 예뻤음🩷

 

 

 

 

진짜 언제 들어도 레전드인 쇼퍼 무대...... 이 곡은 그냥 콘서트 곡입니다 ㅋㅋㅋ 상암에서 할 때 얼마나 더 신나고 도파민 터질지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 최애 무대 ㅠㅠ 또 봐도 또 봐도 감격이야... ❤️‍🔥

 

 

사랑사랑사랑❤️

 

 

 

이 착장으로 스트로베리 문 부르니까 더 로맨틱해🩷

 

 

이 곡은 진짜 레전드야......

 

 

 

빨간 홀씨 등장!!!❤️‍🔥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무반주는 언제 들어도 그냥 벅찰 것 같다

언니 센스에 환호성 지른 건데 그날엔에서 오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날이라고 코인 무대할 때 마지막에 잡는 그 코인 있잖아여... 유애나한테 주심... 넘 부러웠다😭

밤편지, 무릎, 마음

할머니가 돼서도 언니는 체조 채울 수 있음!!! ㅠㅠ

 

라이브 최고였다.... 👍👏🏻👏🏻

 

10일 앵앵콜 진짜 레전드.....

얼음꽃을 듣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기타 넘 대단해 ㅠㅠㅠㅠㅠㅠ

한 번 더 이런 거 안 하길 원했는데... ㅜㅜ 지은 언니 목도 생각하자구요..... 또 들리니까 해주셨던 ㅠㅠ

 

언니... 그 정도로 듣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

나 레드퀸 너무 사랑하고 너무 좋아하는데 들을 수 있어 행복했다...

 

너무 길어서 1절만 해준다고 하셨는데 결국 완곡 불러주심 ㅋㅋㅋ🤍

아니 어젯밤 이야기 진짜 오졌어요... 함성이나 응원법도 대박이었고 너무너무 신났던 ㅋㅋㅋㅋ 진짜 집 가기 싫었어!! ㅠㅠ 앵앵콜 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마음이랑 에필로그 있었는데 에필로그가 함성 더 커서 에필로그로 결정됐다는... ㅋㅋㅋ 전 마음 선택했었음🥹 그래도 다 좋아...

예뿌.....

 

 

 

 

서울 콘서트 무사히 끄읕!!!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유 2024 [H.E.R.] 서울 마지막 콘서트

3월 10일 일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