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518회@ 투정우 차은우 김은우 만남!!

2024. 3. 13. 23:4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슈퍼맨이 돌아왔다

518회


 우리 차은우 또 만날 수 있어요!

금토에도 만나고 ㅋㅋ 화요일도 만납니다!

차은우가 정우 만나러 옵니다!!ㅋㅋㅋ

오랜만에 슈돌 본방사수 갑니다 ㅋㅋ

https://youtu.be/wC19qxJAR_Y

 

 

투정우의 만남

빛이 난다 빛이나!

애기들도 잘생긴거 이쁜거 다 알잖아요~~~

애들도 사람입니다!!!ㅋ

알 거 다 압니다!ㅋㅋㅋㅋㅋㅋ

728x90

정우 아빠 김준호도 너무 잘 생겼지만

와… 저 옆에 차은우는 그냥 넘사넘사!!

이래서 차은우 차은우 하나봅니다.

(차은우 부모님 절 받으세요 ㅋㅋㅋㅋ)

이건 아빠 소원아니야?ㅋㅋㅋㅋㅋ

김준호의 소원이였던 차은우 삼촌 만나기!ㅋ

은우와 은우의 만남

물론 차은우 본명이 동민이긴하지만 ㅋㅋㅋ

화이트 의상 입은거보니 더 미모가 ㅠㅠㅠㅠ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온 듯

웃는거봐 ㅠㅠㅠㅠ

애기들 안 좋아하는 사람들 있을까?ㅋㅋ

특히 은우를?

 

SMALL

저렇게 앞에 스탭들 쫘악 깔려있는데

은우랑 정우 울지도 않고 자기 할 일들 다하고 ㅋㅋ

둘 다 방송인이야..ㅋㅋㅋㅋ 순딩이들~

은우 인스타보면 요즘 말을 너무 잘하던데..

내가 보기에도 이렇게 이쁜데. 부모들이나

가족들이 보면 얼마나 애들이 사랑스러울까..

이런거보면 출산을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차은우에게도 동생이 있다고하지~

그 동생도 잘생겼다고 하던데 ㅋㅋ

차은우 동생이라고 알려진

이동휘라고 한다!!!

이 집 부모님은 전생에 나라를 몇군데를

구하셨던게 분명함 ㅋㅋㅋ

 

이것은 무슨?!!

은우와 은우의 공통점 찾기?ㅋㅋㅋ

반응형

97년 3월생 차은우

21년 10월생 김은우

 
 
 

이름, 혈액형, 소띠, 동생띠도 토끼띠

모태 왕자님 출신 ㅋㅋㅋ 무대장악력 ㅋ

그냥 귀엽게 봐드릴게요~~ㅎㅎㅎ

애도 잘 생긴거 알어~~ㅋㅋㅋㅋ

애기 은우야! 너가 참 부럽다!!ㅋㅋㅋ

올 화이트룩이라 그런가…

차은우 완전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애기랑 놀아주는거 같고 그렇다 ㅋㅋ

 

슈돌 너무 기대되네~

무조건 본방사수각이드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