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덕후들 모두 모여라!!

2023. 8. 11. 21:3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떡볶이 덕후들 모두 모여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대부분 가리지

않고 다 먹는 떡볶이 처돌이라

거의 안 먹어본 떡볶이

브랜드가 없을 지경인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이제까지 먹어본 떡볶이들

중에서도 가장 자주 시켜먹고

매장에 가서 먹었었는지

알아보고 그 매장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여러분들은 떡볶이

하면 어느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신전 떡볶이 부터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정말 강렬하고 자극적이고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여서

후추향이 깊게 나는 신전떡볶이를

진짜 좋아한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매운걸 못먹는

분들을 고려해서 로제떡볶이도

나왔던데요!

저는 오리지날 3단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한답니다.

두번째는 여러분들도 아시는

엽기 떡볶기인데요.

엽떡은 솔직히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일때

아니면 잘 안먹는 편인것 같답니다.

혹시 여기서 떡복이 먹을때

떡보다 오뎅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즉석에서 만들어 먹는

두끼 떡볶이는 어떠신가요?

최근에 마라와 합작을 하면서

마라떡볶이, 마라탕 등을

같이 드실수도 있다고 하는데~

마라와 떡볶이 처돌이라면

여긴 정말 안가볼수가 없겠는데요?

그렇지 않나요???

혹시 주변에 두끼 매장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얼른 가서 마라

떡볶이 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