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 청산골왕갈비살 입에서 살살녹는 돼지왕구이.

2023. 8. 10. 11:0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밥반찬으로 먹었다가

밥도둑올 인정한 정말 맛있는

돼지왕구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흰 밥이랑 싹~ 같이 먹어주면

진짜 그 자리에서 밥 세그릇? 정도는

바로 뚝딱 쌉가능이더라구요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밥도둑은 바로

청산골왕갈비살 돼지 양념목살입니다!

저는 이번에 택배로 받아봤는데요.

배송도 정말 빠르고, 신선한 상태

그대로 배송이 되어왔어요ㅎㅎ

꼼꼼하게 포장되어 온건 기본이고

돼지왕구이랑 같이 곁들여먹을

청산골 간장소스도 같이왔어요~

그렇다면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청산골왕갈비살 돼지왕구이는 아주 신선한

돼지목살을 감칠맛이 풍부한 비법양념으로

푸욱~ 재워서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답니다!!

어쩜 이렇게 두툼한지!

정성스럽게 칼집도 싹 되어있어서

속 안쪽까지 비법 소스가

싸악~ 스며들어있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 천연재료를 넣고 만든

레시피로, 황금 비율 그대로를

맞춰서 정성껏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한 팩의 양도 어마어마해서

한 팩만 구워도 2명? 3명?은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후라이팬에 적당히 강한불로

구워줬고, 타지않게 국물도 살짝

자작하게 넣어서 열심히 구워줬어요~

 

집에서 후라이팬에 구워도

정말 맛있는데, 숯불에 구우면

얼마나 맛있을지.. 캬아!

캠핑갈때 꼭 챙겨가서

구워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와아,, 이거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싹 도는데

냄새는 또 어찌나 좋은지!!

돼지갈비 구우면서 계속

하나씩 집어먹은거 안비밀~

 

 

아주 먹음직스럽게 구워줬어요!

원래 양념 돼지갈비는 굽기가 쉽지않은데

완전 간단하게 스윽스윽 구워줬어요ㅎㅎ

위에 깨까지 솔솔 뿌려서 완성!!!

진짜 밥도둑 그잡채...

짭쪼름하니 속까지 양념이

싹 베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집에 쌈채소가 있길래 따로

안사왔는데, 쌈채소 상태가 별로

좋지않아서 쌈채소는 패스했어요..!

근데 그냥 밥이랑 먹어도 존맛.

물론 쌈채소 있으면 같이 드세용!!

진짜 찰떡일거같아요ㅎㅎ

 

너무 밥도둑이라서 진짜 폭식조심...🔥

계속 먹다보면 이성을 잃고 먹을 수도 있어요!

저도 진짜 10분만에 한그릇 뚝딱 했거든요ㅎㅎ

증말~~ 오랜만에 제대로된 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같이 들어있던 비법 소스에도

퐁당 찍어서 먹었는데 아주 찰떡이에요!

저는 살짝 매콤하게 먹으려구

집에있던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어줬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강츄!!

 

갈빗대도 통째로 들어있어서

마지막에 싹 뜯어줬는데

진짜 말끔하게 뜯어져서 기분이 좋드라구요!

갈빗대에 있는 고기 한입도 남김없이

싹 먹었답니다ㅎㅎ 아주 대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