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파개 귀후비개 찐 후기.

2023. 8. 5. 06:4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가끔 귀를 파도 파도

엄청 가려울 때 있지 않나요?

왼쪽귀에 뭐가 들어간 것도 아닌데

귀를 팔수록 간지럽고 아프더라구요ㅠㅠ

 

귀가 부을 대로 부어서 이비인후과를

저번에 방문했어요.

 

 

충격적이게도…

귀에 귀지가 많아서

간지러웠던 거라고 하시더군요

근데 거기다 귀후비개로 귀를 파서

귀지는 안으로 더 들어가고

 

귀는 귀파개 때문에 더 자극을

받아서 부은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다행히 귀 안을 깔끔하게 청소해주시고

약도 발라 주셨어요,

 

 

근데 확실히 귀를 파고 나니까

너~무 시원하고 더 이상 귀가

안 간지럽더라고요

 

정말 귀지 때문에

귀가 가려웠었나 봐요ㅎㅎㅎ

 

 

그리고 선생님은 일반적인 귀후비개 대신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귀지를 제거 하는게 아니면

자연적으로 탈락되도록 두는 게 좋대요

 

정 그렇게 파고 싶으면

비접촉 귀이개를 사용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반 귀파개는 귀를 자극해

상처가 생기면 세균감염도

일으킬 수 있고,

 

연약한 귀에 비에 너무 딱딱해서

지극을 주기도 한대요.

그러면 귀가 귀지를 더 만들어

낼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유튜브에서 귀르가즘 영상을 자주 봤었는데

보면 선생님들이 일반 귀파개를 사용하지 않고

귀지만 쏙쏙 빨아들이시잖아요

 

저는 그 기계가 너무 갖고 싶었어요 ㅋㅋㅋ

오늘 쌤이 알려주신거 듣고

바로 비접촉 귀이개를 구해왔답니다.

 

 

우선 원리는 일반적인 귀후비개와 다르게

피부에 닿지 않고 귀지만

빨아들이기 때문에

원리가 비슷한 것 같아요.

 

평소에 스탠 귀파개를 사용했기 때문에

확실히 자극성을 비교할 수 있었어요

 

저는 치료하고 돌아 온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바로 동생을 불러서 테스트를 해봤어요

 

 

AAA 배터리를 본체에 넣고

이어팁을 본체에 연결시켜 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작동법이 간단해요.

 

양쪽 귀에 최소 5-10초씩

사용해 줬어요.

처음엔 귀가 익숙하지 않아서

점차 늘려 나가야 한다고 해요.

 

귀지가 빨려 들어가는 걸

저는 볼 수 없었는데

동생은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귀지가 얼마나 걸렸는지 보려면

이어팁을 열어서 보면 됩니다.

본체 부분에 필터망이 있어서

귀이개를 걸러주거든요.

 

하지만 귀후비개 필터 망이 엄청

촘촘하진 않아서

너무 가루가 된 귀지는 보긴 힘들 것 같아요~

 

암튼!!

동생 귀에서 나온 귀지양이에요!

 

엄청 조금만 한거에 비해서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사실 저만큼 귀지를 파내려면

귀가 엄청 자극되는데

이건 자극이 없었다고 하네요.

 

 

 

구성은 이어팁 2개, 본체 1개,

청소솔 1개, AAA배터리 1개

세트로 들어있었어요.

 

청소솔로 본체를 청소해주면 되고,

이어팁은 본체랑 분리 보관이 되기 때문에

세척도 가능하고 가족이랑 분리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ㅋㅋ

 

저도 귀 붓기가 빠지고 얼른

사용해 보고 싶었어요 ㅜㅜ

 

그리고 3주 뒤쯤

귀지가 어느정도 쌓였을 때 ㅋㅋ

비접촉 귀후비개를 사용해줬어요.

 

 

제가 선천적으로 귀지가

자연배출이 안되는 귀 모양이라

직접 빼 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반 귀파개로 매번 쓰면 자극이 심하니,

1) 이비인후과를 분기별로 방문하든지,

2) 녹이는 귀지약을 사용하던지

3) 이런 자극 없는 비접촉 귀이개를

사용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매번 병원을 가기엔 너무 귀찮고

귀에 물들어 가는 느낌이 싫어서

비접촉 귀이개를 선택한 거였죠.

 

아무튼 드뎌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두둥…!

 

제 귀에선 이만큼 나왔네요

그때 선생님이 엄청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그런지

생각보다 적게 나온 것 같아요.

 

그래도 이걸로 조금씩 관리하면 되니까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이전에 쓰던 스탠 귀파개와 비교하자면

훨~씬 덜 자극적이에요.

 

 

이어팁도 덜 딱딱한 소재라고

피부에 닿았을때도 괜찮았어요.

귀지가 점점 쌓아면 더 많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가 크네용

 

다 장점만 있었던건 아닌데,

이어팁이 한 가지 사이즈라

조금 아쉬운 점은 있었어요.

 

귀 사이즈에 맞게 두 가지 였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흡입력 같은 경우는 손가락으론

느껴지진 않아요

하지만 귀지는 잘 빨아들여 줘요!

 

문의를 해보니까,

전문가용도 아니기 때문에

빨아들이는 힘이 너무 세면

고막이 자칫 다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고막이

다치지 않을 정도의

안전한 흡입력이라고 합니당😊

 

저한텐 갠적으로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가루형 귀지를 가지고 있는데

한국인의 대부분이 가루형 귀지라

대부분의 사람이 맞을 것 같아요.

 

90프로의 아시아인은 가루형

90프로의 서양인들은 습형의

귀지를 가지고 있다고 해용

 

본인이 10%에 해당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ㅋㅋㅋ

비접촉 귀이개가 아닌,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총점: 4.7/ 5

- 전반적으로 예민한 귀에 추천해요

- 귀를 자극없이 흡입해서 좋아요

- 2개 이어팁으로 2명끼리 쉐어 가능해요

- 위생적으로 관리 세척 가능해요

- 가볍고 사용법이 간단해요

- 이어팁이 사이즈가 같아서 아쉬워요

- 귀지를 빨아들일 만한 흡입력이에요.

 

 

링크 첨부해요

 

 
 

 

 

728x90
반응형